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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하드웨어 리트로핏은 4분기이내용부터 시작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2:52

    잠시 트윗을 자제했던 1론은 또 트윗 폭풍을 쏟아 냈지만,입니다. 그중에서 관심있는 부분만 정리해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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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MIT의 AI와 자율주행 과학자이면서 얼마 전 일론과 함께 팟캐스트도 진행한 Lex Fridman의 트윗이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판매된 테슬라의 차가 총 69만대 정도로 이 중에 오토 파일럿 HW2.0로 앞으로 차량이 53만대 정도인데 이렇게 대규모의 차량이 오토 파일럿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높이 평가하는 이야기입니다. ​ 이에 대해서 일본 론은 HW2향후의 차량은 모드 FSD(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하고 특히 3개월 전부터 생산된 차량은 새로 FSD컴퓨터가 장착되어 생산되고 있다고 슴니다. 아직 새로 컴퓨터는 소프트웨어 검증용으로만 활용되고 있어 금년 4분기까지는 구형 하드웨어와의 차이가 없다며 슴니다. 그리고 유럽의 경우 기존의 기존 매연기관 자동차가 만든 각종 규제 때문에 FSD의 배포가 다른 지면보다 더 늦어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규제로 보면 저희 과인에서도 유럽과 비슷하다고 간주되므로 유럽보다 느리고 느려서 더 빠르지는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FSD가 완성된 후에는 테슬라 차량의 가격이 현재보다 많이 비싸진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Autonomy Day' 때 발표된 테슬라로보 택시가 사업화되면 테슬라 오그데들은 가만히 앉아서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FSD 차량이 그렇지 않은 차량에 비해 몇 배나 가치가 높아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사실 반신반의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일론은 시종일관 아주 잘 주장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X로켓 런처를 귀환시켜 재사용한다고 했을 때 모두가 미친 놈 취급했는데 지금 보니 그런 걸 현실화시킨 것처럼 실제 어떻게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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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중요한 뉴스가 있어요. FSD컴퓨터가 장착되지 않은 HW2+차량에 대한 리토우로핏은 아마 4분기의 내용에서 비롯된다고 밝혔습니다. 하나로는 타임은 삼가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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